뤼청란위엔 Greentown Orchid Garden
뤼청란위엔 Greentown Orchid Garden
공간의 필치는 끌림에서 탐험으로 더 구체적인 내면의 세계를 향해 점차 이동한다.
이동하는 질서는 적층된 표면을 확장하고, 수많은 측면의 생활이 다원적 시각을 활짝 열며, 그 형태와 각 전시 부분이 다층적이고 다차원적인 장면 특성을 형성한다.
뒤엉킨 공간에는 생활 양식과 합리성이 서로 얽혀, 차분하고 고상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짙은 회색 톤이 적용된 공간은 절제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발한다.
규칙적으로 보이는 선들은 실제로 생활을 독특하게 해석하고 세심하게 다듬는다.
질서를 구축하고 비전을 수립하며 공간 디자인의 여러 창작물을 투영함으로써 생활의 이야기를 하나하나 풀어낼 수 있도록 모든 디테일을 독창적으로 배열하고 정리했다.
나무색이 감돌아 내부 곡선의 운치를 자아내고 입체적인 위계감을 형성하여, 구조적 규칙의 리듬을 구현하고 예술미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준다.
동선은 현실을 묘사하는 역할을 하는 한편, 감정은 멀리 상상의 분위기를 담아낸다. 한 공간에서 여러 기술이 뒤섞이고, 감정이 혼합되며, 독특한 매력이 펼쳐진다.
디자인은 미학과 이성의 정교한 대비이다.
손님 방과 식당은 통합적 방법으로 구성되고 중첩된다.
몰입형 생활 경험은 공간 질서에 개입하고 선과 기하학적 형태로 리듬을 형성하여, 현실과 상상의 비틀림을 조절하고, 서로 간섭하며, 소재와 질감 사이의 교집합을 형성한다.
또한, 질감뿐만 아니라 빛과 그림자를 활용하여 삶과 공생하며 공존하는 정신적 심미감을 전달한다.
삶의 선율이 기하학적 블록의 뒤섞임 속에서 은은하게 울려 퍼지고, 현대적 미학의 질감과 소박한 정서가 공간적 장면과 한데 어우러져, 도시의 소란스러움에 무게감과 평온함을 더한다.
각각의 모든 디테일이 정교하게 만들어지고 섬세하게 혼합되어, 도시 생활 속 무릉도원 같은 시적 동경과 추구를 떠오르게 한다.
The strokes of space have progressed incrementally from attraction to exploration towards a more concrete world of connotation.
Migratory order stretches the stacked surfaces, life in a thousand aspects opens up multiple perspectives
and forms and each displaying part create a multi-layered and multi-dimensional scene.
In the interlaced space, living style and rationality are intertwined, resulting in a composed and elegant atmosphere.
The application of dark gray tones enables the space to emanate a low-key luxurious temperament.
The apparently regular lines are actually a distinctive interpretation and meticulous grooming of life.
By constructing order, establishing vision, and projecting multiple creations of space design
every detail has been arranged and organized ingeniously, so as to unravel the story of life one by 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