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노삐우 Unopiu
우노삐우 Unopiu
1978년 역사적으로 정원문화가 꽃을 피우던 이탈리아 비테르보 지역에서 시작된
우노삐우(Unopiu)는 이탈리아의 태양과 바람을 더욱 적극적으로 즐기기 위한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이다.
고급스러움을 기반으로 하는 주거공간과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등 전 세계 곳곳에서 사랑받는 유노피우는 최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우노삐우 가구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외부 환경에 장시간 노출에도 영향을 받지 않을 만큼 견고해서 포시즌리조트, W호텔, 발리오니 호텔 등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고전과 현대가 어우러진 가구와 액세서리까지 아웃도어를 위한 우노삐우의 제품을 소개한다.
EMY 아웃도어 가구의 가장 대표적인 형태 진저와 에미는 우노삐우에서 시작되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폴딩체어가 되었다.
티크 구조의 견고함과 패브릭을 이용한 심플한 구조이지만 가장 편리한 형태로 캠핑에서부터 테이블 의자까지 어느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가죽 체어로도 제작이 되어 인도어와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디자인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SWING 티크 무늬목을 아름다운 라인으로 살려낸 스윙 시리즈는 가구의 구조미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심플한 재질과 아름다운 라인은 가구 자체만으로 공간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한다.
미적인 아름다움과 인체공학적 라인의 편안함은 스윙만의 자랑이다.
AMANDA HAMMOCK 아만다는 1988년 처음으로 프리스탠딩 해먹으로 선을 보였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활모양의 구조물과 그 위로 당겨진 그물은 구조적인 아름다움으로 정원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한다.
안정감 있는 느낌과 자연스러운 구조목의 느낌은 가공되지 않은 아름다움과 함께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며
어느 공간이나 설치가 가능한 프리스탠딩 구조물은 해먹을 아웃도어의 어느 곳이나 끌어 들일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SYNTHESIS 티크우드와 신소재 WaProLace의 짜임으로 만들어진 신테지 제품은 의자, 테이블은 물론 가장 다양한 제품을 구성하고 있는 우노삐우의 대표적 모델이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원하는 모든 공간에 솔루션을 제공하며, 티크우드의 따뜻함과 WaProLace의
시원한 짜임이 어우러져 공간의 포인트를 준다. 쿠션 컬러의 선택으로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Baku Accessory 가구에서부터 구조물 그리고 카펫 쿠션, 바구니, 카펫 등의 장식용 액세서리까지 외부공간을 내부공간처럼 활기 찬 공간으로 연출해 준다.
단순히 자연 속에 머무르는 공간이 아닌, 삶의 공간을 자연으로 확장하는 데에 소소한 소품까지도 전부 고려하였다.
CONRAD 콘라드는 스틸재질의 날렵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도회적인 세련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은
실외는 물론 실내 공간에서도 빛을 발하며, 확장이 가능한 테이블은 공간을 좀 더 쓸모 있게, 사용을 좀 더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MIRTO CERAMIC TERRACOTTA TABLE 낭만적인 정원을 꾸미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시대를 아울러 사랑받고 있는
우노삐우의 클래식 가구들은 철재와 테라코타, 석재, 세라믹 등 정감 있는 재료로 이루어져 있다.
전원의 낭만을 끌어들여 풍성한 공간을 만들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들이다.
작은 발코니에서부터 공원의 테이블까지 외부 공간 어디나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