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차이쉬촹 Wonderful Windows

징차이쉬촹 Wonderful Windows

징차이쉬촹 Wonderful Windows

광저우 시차랩 LAB HEYTEA LAB GUANGZHOU

징차이쉬촹(睛彩视窗)는 중국의 유명 맞춤 안경 전문점이자 세계적인 프리미엄 안경점이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설립자의 10대 시절 ‘독서 장소’를 복원하는 것이었다.

2020년 뉴미디어의 영향으로 전통 서점이 침체되면서 산터우의 ‘문화기술서점’도 문을 닫자, 문 앞에 앉아 책을 읽는 사람들이 종종 눈에 띄었다.

DOUBLE GOOD DESIGN이 ‘안저 카메라’를 통해 관찰한 안구는 바로 달의 질감이다.

그들은 그것을 ‘징차이의 슈퍼 심벌’로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서비스 데스크는 우주에서 길을 잃은 우주선으로 묘사했으며, 이로 인해 동선은 뫼비우스의 형태를 띤다.

디자이너는 대영박물관에서 이 역동적인 동선을 경험했다.

박물관을 연상시키는 조명은 빛을 향해 가는 생물들을 끌어당기고, 웜홀 안에서 길잡이가 된다.

거울은 수직, 수평, 대각선 방향으로 15도 각도로 배치되어 있어 제품 착용에 적합한 다양한 높이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기존 시점의 경계를 확장한다.

설계팀은 공간의 서로 다른 부분을 위계적 서사를 통해 보여주는 영리한 방식을 적용했다.

그들은 기억의 파편을 복원하려 했다. 이곳은 단순한 제품 진열 공간이 아닌 시대의 흐름에 따라 유기적으로 발전된

‘문화기술서점’이며, 정서적 공감을 소환하는 실마리다.

디자이너 린옌(林彦)은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 언어를 통해 브랜드의 전문적 특성을 만들어냈다.

설계팀은 고대 정원에서 ‘표면을 반쯤 덮은 비파’라는 개념을 가져왔다.

자유와 우아함이 있는 정원의 느낌을 구현하고, 실내 정원 체험을 위해 현대적인 미니멀리즘을 활용하고자 했다.

Wlab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이미지 위치를 정확하게 정했다.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이며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맞춤 안경은 경험의 독특성과 한정성을 강조한다.

징차이쉬촹은 항상 ‘심혈을 기울여 안경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고수한다.

설계팀과 징차이쉬촹에게 이 프로젝트는 업계의 경계와 가능성을 탐색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다.

한편, 황금빛 영역에서는 ‘슈퍼 심벌’이 다시 등장한다.

초승달 모양의 전시대가 물결처럼 열려, 국제관에 추억자를 끌어들인다.

국제관은 한 차원 더 높은 곳으로, 벽면 설치 예술품은 신의 눈으로 알려진 ‘모든 것을 보는 눈’에서 영감을 받았다.

국제관은 50여 개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망라하는 프리미엄 수입 제품을 취급하여, 전 세계 명품 안경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다.

“WONDERFUL WINDOWS” is a leading eyewear customizer in China and an international high-end

eyewear buyer. Its aim is to restore the “reading plot” of the founder as a teenager.

Due to the influence of new media in 2020, ‘Shantou Culture and Technology

Bookstore’ temporarily withdrew, and people often read sitting in front of the door.

DOUBLE GOOD DESIGN used the “fundus camera” to observe the eyeball, which is

the texture of the moon. They put it in the focus as the “super symbol” of “WONDERFUL

WINDOWS”, and the service desk is described as a “spaceship” lost in space, so the route has the shape of Möbiu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