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의 밝은 아파트 / Bright Apartment in Moscow

모스크바의 밝은 아파트 / Bright Apartment in Moscow

모스크바의 밝은 아파트 / Bright Apartment in Moscow

루치 6 사무실 / LUCH 6 Office

미니멀리즘이 전방위에 걸쳐 유행하면서, 하나의 제품이나 테마에 사용되는 색상의 수는 점점 줄어들었다.

평범하지 않은 사람들 사이에선 평범한 게 제일 평범하지 않듯,

이전에는 예사롭던 다양한 색상 사용이 이제는 두각을 드러낼 수 있는 하나의 특징이 됐다.

현대적 주거 건물의 고층에 자리한 이 아파트는,

건물의 삼면이 창문이며 높이 4m인 천장과 함께 중앙에 여러 개의 지지기둥이 있는 인상적인 사각형 공간이었다.

대가족을 위한 편안하고 넓은 아파트를 조성하는 것이 주 과제였던 이 프로젝트에서 설계팀은 색상을 적극적으로 사용했다.

밝은 색상의 사용과 함께 다락방 양식, 현대적인 실내 공간 사이에서 균형을 잡았다.

생기발랄함을 더한 색상으로 주 영역의 컬러 아이덴티티를 정했다.

자녀 영역과 부모 영역을 시각적으로 분리했고, 안방, 사무공간, 안방 욕실에 극적 효과를 보탰다.

동시에 자녀 영역에는 상쾌하고 화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불어 설계팀은 매끄러운 도장면, 천연목 질감뿐만 아니라 콘크리트의 거친 표면, 거푸집 등 다양한 질감을 표현했다.

검은색, 빨간색의 그래픽 디테일을 추가하여 주방 주변에 붉은 금속 구조물을 만들었다.

안방과 손님 방은 꽃무늬 벽지로 마감했다.

입구 바로 맞은편 중앙에 식당, 주방, 거실이 있는 공용 구역을 배치했다.

이를 통해 삼면의 창문으로 볼 수 있는 모스크바의 멋진 파노라마 전경을 유지할 수 있었다.

식당과 거실 사이에 있는 원형 통로를 보존하여,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게 하면서도 주방은 별도의 영역으로 분리된다.

복도 오른쪽에는 아이 방 및 욕실, 손님 방, 드레스룸이 딸린 세탁실이 밝은 노란색 복도와 결합해 있다.

왼쪽은 안방, 안방 욕실, 사무공간, 드레스룸이 있는 개인 영역이다.

각각의 영역은 거실과 식당으로 이어지는 거대한 반(半) 회전문으로 분리된다.

이 문을 통해 아이들은 식당으로, 부모는 거실로 들어간다.

As minimalism became popular all over, the number of colors used in a single product or a theme has gradually decreased.

Just as the ordinary is not the most ordinary among ordinary people,

the use of various colors were previously common, but now it becomes an outstanding feature.

This apartment occupying the upper floor of a modern residential building was an impressive square

space with several supporting columns in the middle, with a ceiling height of 4m and many windows on three sides of the buil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